겨울왕국 열기 (FROZEN FEVER) ├ 영화



 신데렐라에 합쳐서 쓸까 고민했는데, 신데렐라에 대한 예의가 아닐 것 같아서 별도의 포스팅으로 쓴다. 이 작품은 작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겨울왕국의 후속단편으로, 7분정도의 런닝타임을 가지고 있다. 본편의 사건이 정리된 후, 안나의 생일파티를 하는 것이 주된 소재이다. 현재 신데렐라 실사영화의 앞에 짤막한 단편으로 상영되고 있으며, 다른 관람 가능한 매체는 아직 없다.

 이 작품은 2편과의 가교라고 하기엔 자체적인 완결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라푼젤 그 이후의 이야기처럼 팬서비스에 가깝다고 봐야 할 것이다. 그에 발맞춰 팬이라면 기뻐할만한 장면이 곳곳에 있다. 노래 도중에 익숙한 멜로디가 들리고 샌드위치가 나오며 본편에서 안나가 혼자 하던 행동을 엘사와 함께 한다거나 등등. 장소는 한 곳을 제외하면 전부 친숙한 곳만 나오며, 올라프는 이번에도 머리가 몸통과 분리된다. 아무래도 좋은 사우나 주인과 순록 등도 마찬가지로 그 짧은 와중에 출연한다.

 본편을 구석구석 기억하고 있을수록 더욱 재밌게 볼 수 있는 단편이니 겨울왕국을 좋아한다면 이 것도 잊지말고 챙겨보자.

P.S - 라푼젤 그 이후의 이야기는 신데렐라 애니메이션 블루레이에 첨부되었다고 한다. 겨울왕국 열기는 신데렐라 실사판에 첨부될거 같은데...신데렐라 무서운 아이..!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검색

이 이글루에서 검색

통계 위젯 (화이트)

2530
155
638531